환불불가 사유 안내
다음과 같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(제품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, 개봉한 상품 / 사용으로 상품의 변경 / 훼손 / 등) 간혹 환불정보 오류로 환불진행이 안될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 연락을 드립니다.
교환 또는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출고지, 반품지, 택배사,가 두 각각 다릅니다.
반품이나 교환시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 후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.
- 변심반품에 대한 교환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(6,000)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!
- 제품의 하자일 경우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, 해당업체에서 회수담당 기사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받으셨던 택배사가 아닌 타 업체를 통해 반품처리를 하셨다면 꼭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
배송 전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주문하신 당일 오후 3시 이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출고된 후 취소는 어렵습니다.
상품불량시 환불접수 방법 어떻게 되나요?
제품의 문제(오배송 또는 상품불량)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는 DP몰에서 부담입니다.
환불 접수는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단,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하며, 상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만 가능합니다.
구매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.
고객님의 구매내역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.
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존됩니다.
업무시간 10시 ~ 17시
문의게시판예금주 : (주)아이브펀
신한은행 100-035-735547Copyright © 2019 (주)아이브펀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